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장 마티아스 바이틀)는 지구의 날을 맞아 딜러사에 ‘그린플러스 존(GREEN+ Zone)’을 설치하고,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동참 및 임직원 행…
임베디드 가상화 전문기업 쿤텍(대표 방혁준)은 실시간 하이퍼바이저 ‘파이크오에스(PikeOS)’를 국내에 공급하고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Software Defined Vehicle…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는 부산시가 교통취약지역 소재의 중소∙중견기업에서 근무하는 청년들의 고용 유지를 위해 실시하는 부산청춘기쁨카 지원 사업에 ‘뉴 르노 아르카나(new…
애스턴마틴 DBX707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SUV이다. DBX707는 출시된 지 벌써 2년이 지났으며, 애스턴마틴은 22일 재설계된 DBX707을 공개해 주목된다. 신형 차량…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조지아주에 건설 중인 전기차 전용 공장을 재생에너지로 운영하기 위해 147MW(메가와트) 규모의 태양광 발전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현…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후원하는 프로골퍼 황유민, 박지영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국내 개막전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 골프대회, 메디힐·한국…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인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자사의 오토모티브 애프터마켓 브랜드 ‘셰플러 트루파워(Schaeffler TruPower)’의 상용차 전용 부동액(CV …
현대자동차는 파키스탄 제2의 도시 라호르(Lahore)에서 ‘나노 쿨링 필름’(Nano Cooling Film)을 70여 대의 차량 윈도우에 무상으로 부착해 주는 ‘메이드 쿨러 바…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초소형 Real 4K 하이브리드 액션캠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mini’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min…
전기차 충전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소프트베리(대표 박용희)가 지구의 날을 맞아 전기차 이용자가 충전소 주변 쓰레기를 줍는 캠페인 ‘플로이빙 히어로 되어볼까요?’를 진행한다고 22일…
중고차 시장에서는 가격이나 상품성, 하차감에 영향을 주는 ‘가심비’가 중요한 포인트다. 22일 중고차 업계 및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에 따르면 중고차 시장은 경제성과 함께 심…
SK온은 자사 코발트 프리(Co-Free) 배터리가 지난 18일 미국 플로리다 ‘칼루사 사운드(Caloosa Sound)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4 에디슨 어워즈(2024 …
현대차가 글로벌 투어링카 대회 '2024 TCR 월드투어' 개막전인 이탈리아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올해 첫 번째 포디움에 올라섰다. 현대자동차는 &a…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인도 방문 일정을 미뤘다. 공장 설립과 연결되어 있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퍼지고 있다. 로이터통신은 21일 “머스크 CEO가 자신의…
프랑스 르노(Renault) 브랜드가 한국시장에서 승부수를 띄웠다. 사명은 르노자동차코리아에서 르노코리아로, XM3는 아르카나(Arkana)로 모델명을 바꿨다. 또 XM3와 Q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