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GS글로벌이 최근 정부 보조금 지원 축소가 결정된 BYD 1톤 전기트럭 ‘T4K(티포케이)’ 구매 고객을 위해 자체 보조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혀 주목을 받는다. …
BMW 모토라드는 미들급 라인업인 F 제품군의 투어링 엔듀로 ‘뉴 F 800 GS’, ‘뉴 F 900 GS’ 및 ‘뉴 F 900 GS 어드벤처(Adventure)’를 28일 출시하…
대동모빌리티가 전기 이륜차의 보급을 활성화 시킨다는 방침이다. 대동그룹 스마트 모빌리티 자회사 대동모빌리티(대표 원유현)는 서울시 전기 이륜차 및 BSS(배터리 교환 스테이션…
지리그룹 산하의 자동차 제조업체 볼보는 작년 2024년 초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차량의 생산을 종료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그리고 27일(현지시각) 볼보는 마지막 디젤 엔진 ‘…
한국앤컴퍼니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대표 조현범)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모터스포츠팀 ‘한국 아트라스비엑스 모터스포츠’가 ‘한국컴피티션(HANKOOK …
기아 EV9이 세계 최고 권위의 자동차 상인 월드카어워즈 ‘올해의 자동차(World Car of the Year, WCOTY)’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현대자동차그룹은 ‘…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항 다리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포드가 이번 위기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낙관적인 전망을 내놨다. 로이터통신은 27일 “포드의 최고재무책임…
중국 최대 전기차 업체 BYD가 판매대수에 이어 순이익 측면에서도 우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중국차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CNN방송은 27일 “BYD…
전기차 시장 성장률이 위축되는 상황에서 폭스바겐이 최근 상황과 반대되는 분석을 내놨다. 앞으로도 전기차 시장은 견고한 성장을 지속할 것이라는 예상이다. 독일 솔트뉴스는 27일…
자동차 구매 심리가 전 분기 대비 상승하는 등 회복세에 접어들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수의 선행성을 고려하면, 오는 9월 이후 수요 증대가 예상된다. 나이스 디앤알(NICE …
1964년 4월 17일은 포드가 뉴욕 세계 박람회에서 새로운 포니 자동차를 세상에 처음 선보인 날이며, 오는 4월 17일은 60주년이 되는 해다. 포드는 이번 기념일을 맞이해 특별…
현대차그룹이 글로벌 모빌리티 퍼스트무버로서의 위상을 확보하고,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이를 위해 2026년까지 앞으로 3년간 국내에서 8만명을 …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2024 시즌부터 일본 대표 F3 레이스 ‘전일본 슈퍼 포뮬러 라이츠 선수권(Super Formula Lights Championship)에 타이어를 독…
토요타코리아는 슈퍼레이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클래스(PRIUS PHEV Class)’를 신설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리우스 PHEV…
현대자동차는 첫번째 캐스퍼 전용 전시 공간인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개관했다고 27일 밝혔다. 송파나루역 사거리에 총 240㎡(약 72평) 규모로 조성된 ‘캐스퍼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