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기아가 오는 6~7월쯤 본격 출시할 예정인 소형 전기 SUV ‘EV3’는 기아의 플래그십 대형 전기 SUV ‘EV9’을 빼닮았다는 말이 나온다. 참고로 EV9은 월드카어워즈(…
현대차, 아이오닉 5 N·싼타페·투싼으로 중국시장 공략!
오토차이나 통해 CATL과 파트너십 강화..중국 내 전동화 경쟁력 제고
현대차가 차별화된 고성능 전기차 기술을 앞세워 중국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선다. 현대자동차는 25일(현지시각) 중국국제전람중심 순의관(China Interna…
현대모비스가 기술력으로 중국시장의 벽(壁)을 넘는다. 현대모비스는 25일(현지시각) 부터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2024 오토차이나(베이징모터쇼)’에서 프리이빗 부스를 운영…
제네시스, 베이징모터쇼서 고성능 G80 전기차 ‘마그마 콘셉트’ 공개..특징은?
GV80 쿠페, 오토차이나 개막일 맞춰 중국시장서 판매 돌입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는 25일(현지시각) 중국국제전람중심 순의관(Chin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Shunyi New Hall)에서 열린 &a…
기아, 베이징모터쇼서 EV5 롱레인지 공개..주행거리는 720km
글로벌 엔트리 SUV 쏘넷 전시..SUV 라인업 강화
기아가 순수 전기차 EV5를 통해 중국시장을 공략한다. 기아는 25일(현지시각) ‘스마트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주제로 중국국제전람중심 순의관(China Internationa…
람보르기니는 24일(현지시각) 브랜드의 인기 SUV의 전기 버전 ‘우루스 SE’를 공개해 주목된다. 새로운 우루스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적용됐다. 일반적으로 PHEV…
현대차·벤츠·BYD 등 완성차 총출동...‘베이징모터쇼’ 개막, “중국시장을 잡아라!”
2024 오토차이나...월드 프리미어 117대·콘셉트카 41대·순수 전기차 278대 전시
연간 3000만대 이상 신차가 판매되는 세계 최대의 단일 자동차 시장 중국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유명 완성차 브랜드와 부품사들이 총출동했다. 2024 오토차이나(Auto Ch…
폭스바겐이 개발 중인 자율주행차와 관련한 새로운 뉴스가 나왔다. 2026년경 ID.버즈를 활용한 자율주행차가 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기술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외신 클…
영국 재규어랜드로버가 중국 체리차의 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양사는 모두 인도 타타그룹의 계열사다. 중국 전기차 전문 매체 차이나EV포스트는 23일 “재규어…
테슬라가 추진 중이던 저가 전기차 프로젝트가 연기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를 단언한 외신 보도가 나왔다. 친환경차 전문 매체 일렉트릭은 23일 “테슬라 내부적으로 NV9라고 칭…
어제국산차
봄철에는 하늘이 뿌연 날이 많다. 황사 때문이다. 황사가 심하면 각별한 차량 관리가 필요하다. 자칫 잘못된 관리는 중고차 가격까지도 떨어뜨리는 등 연관성이 적잖다. 이때쯤 황…
폴스타는 23일(현지시각) ‘2024 오토차이나(베이징모터쇼)’를 앞두고 중국 베이징에서 폴스타 브랜드 나이트(Polestar Brand Night)를 열고, 폴스타 4와 시너지(…
벤츠, 오프로더 아이콘 G클래스 전기차 G 580 공개..‘주목’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 63 S E 퍼포먼스도 공개
벤츠가 세계 최초로 G클래스(G-Class) 전기차를 공개해 주목을 받는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4일(현지시각) ‘2024 오토 차이나(Auto China, 베이징모터쇼)’ …
쿠프라가 기술 기능 및 디자인이 부분 변경된 ‘레온 해치백(Cupra Leon hatchback)’과 ‘에스테이트(Cupra Leon estate)’의 첫 번째 공식 티저 이미지를…
지난 23일 오전 10시,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KG모빌리티(KGM) 평택공장 앞. 출입문 너머로 보이는 공장 내부는 차량 생산을 위해 여념이 없었다. 곳곳에서는 부품을 실은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