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쉐보레, 르노, KG모빌리티(KGM) 등 완성차 3사가 중고차 시장서 때아닌 인기를 누리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18일 중고차 업계 및 케이카에 따르면 쉐보레 스파크는 전월 …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새 타이어 회사가 합류한다. 일본 타이어 회사 브리지스톤이 올해 신설된 프리우스 PHEV 클래스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 슈퍼레이스와 브리지스톤은 토요…
현대모비스가 중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전시회인 베이징모터쇼(북경모터쇼)에 참가해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지난해 사상 최대 해외 수주 성과를 올린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브랜드 최초의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의 국내 판매 가격을 1억 7900만원 부터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
알톤은 고성능 전기자전거 선호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모페드 바이크를 콘셉트로 500W 고출력 모터를 탑재한 개성 있는 디자인의 ‘코디악 T20’을 18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전년 대비 판매된 차량 1대당 온실가스 배출량 9% 감축 성과 등을 포함한 2023년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18일 발표했다…
러시아 정부가 현대차가 단단이 뿔이 난 모양이다. 병행수입한 업자까지 처벌했다. 러시아 현지 매체 세븐티포 러시아는 18일 “러시아 연방 관세청이 사라토프 자동차 대리점 출신…
중국에서 전기차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3개 기업이 연내 순수 전기차를 70만대 판매할 계획이다. 중국 전기차 전문 매체 차이나EV포스트는 17일 “상하이차와 GM, …
지프는 2018년 97만 3227대를 판매했지만 지난 2023년 64만 3000대의 차량을 판매했다. 지프의 판매량은 5년 연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저렴한 모델인 레니게이드(R…
동남아 시장에서 가성비차로 꼽히는 현대차의 신형 미니밴(MPV) 스타게이저 X가 베트남 시장에서 공식 출시됐다. 베트남 현지 매체 베트남플러스는 18일 “현대탄콩베트남자동차합…
아우디가 출시할 e-트론 GT와 포르쉐의 타이칸 등 고성능 전기차 싸움이 펼쳐진다. 17일 모토어덜리티 등 외신에 따르면 아우디가 신형 포르쉐 타이칸을 대비해 ‘e-트론 GT…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은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스테이트타워 남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인 ‘퓨처 히어로즈’ 제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
앨리슨 트랜스미션이 자사의 트랜스미션에 전기 하이브리드 추진시스템 eGen Flex®이 장착된 뉴 플라이어(New Flyer)사의 전기 하이브리드 버스의 운행을 미국 뉴올리언스 교…
‘GMC 시에라 드날리 EV(GMC Sierra Denali EV)’는 2022년 10월에 출시됐으며, 당시 인도 가격을 포함한 MSRP 가격은 10만 8695달러(약 1억 505…
오네 레이싱(O-NE RACING)이 넥센타이어와 2년 연속 타이어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오네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