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9시간전국산차
봄철에는 하늘이 뿌연 날이 많다. 황사 때문이다. 황사가 심하면 각별한 차량 관리가 필요하다. 자칫 잘못된 관리는 중고차 가격까지도 떨어뜨리는 등 연관성이 적잖다. 이때쯤 황…
폴스타는 23일(현지시각) ‘2024 오토차이나(베이징모터쇼)’를 앞두고 중국 베이징에서 폴스타 브랜드 나이트(Polestar Brand Night)를 열고, 폴스타 4와 시너지(…
벤츠, 오프로더 아이콘 G클래스 전기차 G 580 공개..‘주목’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 63 S E 퍼포먼스도 공개
벤츠가 세계 최초로 G클래스(G-Class) 전기차를 공개해 주목을 받는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4일(현지시각) ‘2024 오토 차이나(Auto China, 베이징모터쇼)’ …
쿠프라가 기술 기능 및 디자인이 부분 변경된 ‘레온 해치백(Cupra Leon hatchback)’과 ‘에스테이트(Cupra Leon estate)’의 첫 번째 공식 티저 이미지를…
지난 23일 오전 10시,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KG모빌리티(KGM) 평택공장 앞. 출입문 너머로 보이는 공장 내부는 차량 생산을 위해 여념이 없었다. 곳곳에서는 부품을 실은 화…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튜닝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N 퍼포먼스 Garage(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N …
글로벌 친환경 e-모빌리티와 에너지산업 대전환 플랫폼을 목표로 내건 제11회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가 오는 30일 개막한다고 24일 밝혔다. 국제e-모빌리티엑스포와 세계EV협…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대표 권혁민, 하승엽)가 ‘아우디 Q4 e-트론’ 출고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아우디 대표 세단 ‘아우디 A6’를 일주일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국앤컴퍼니그룹 산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Red Dot Design Award 2024)’에서 제품 디자인(Product D…
폭스바겐코리아가 독일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싸이벡스(CYBEX)’와 함께한 컴팩트 세단인 ‘제타’의 스페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폭스바겐의 대표 컴팩…
세계적인 건설기계 전문 업체인 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지난 23일 창원공장에 아시아 최초로 볼보그룹 배터리팩 생산 시설이 완공됐다고 24일 밝혔다. 볼보그룹코…
메르세데스-벤츠는 24일(현지 시각)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예술지구 708에서 오프로드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G클래스의 전기차 버전 G 580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오토차이나 2…
이스즈와 제너럴 모터스가 공동 개발한 전략차종인 이스즈의 D-MAX의 300대 한정판 모델인 스틸 에디션을 공개됐다. 베이스 모델과는 달리, 곳곳에 탑재된 고급 파츠와 옵션 등이 …
24일 모터1 등 외신에 따르면, 과거 F1에서 3차례 우승컵을 거머쥔 전설의 드라이버 아일톤 세나의 혼다 NSX가 이번주, 영국에서 가장 큰 경매 업체인 오토트레이더에 출품된다고…
현대차·기아는 지난 23일 남양기술연구소(경기 화성시 남양읍 소재)에서 네덜란드 정부와 ‘스마트 교통안전 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안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