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마세라티는 15일(현지시각) 새로운 드롭탑 그랜드 투어러 ‘그란카브리오 폴고레(GranCabrio Folgore)’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신형 차량은 마세라티의 세 번째…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및 정부 관계자들이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을 방문해 주요 시설을 둘러보고 노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무진 못잖은 안락한 승차감에 여유로운 공간, 움직이는 집무실이라는 말이 나온다. KG모빌리티(KGM)가 선보인 렉스턴 서밋(Summit)이 바로 그것. 강인한 SUV, 바디…
현대자동차는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내달 7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 통학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에 있는 …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는 국내 최초의 혼다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를 이달 말 새롭게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현대N페스티벌 eN1 클래스에 출전하는 레이싱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후원 조인식에는 금호타이어 윤장혁 G.마케팅…
캐딜락은 부산 및 경남 동부권 지역의 고객 편의성 확대를 위해 부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캐딜락 공식 에이전트 자일사상서비스(대표 이모열)가 운영을 맡…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경북 구미시에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경북 구미시 광평동에 위치한 토요타·렉서스 구미 전시장 및 서…
3일전중고차
현재 국내 중고차 시장 규모는 약 240만대 수준이다. 신차 규모가 약 170만대 수준으로 판단하면 신차 수준의 약 1.4배 수준이다. 아직 미국이나 일본 등 선진 시장 대비 낮은…
중국 최대 전기차 제조사이자 지난해 세계 1위 전기차 판매 기업에 등극한 BYD가 전기 픽업트럭에 도전한다. 전기차 전문매체 일렉트렉은 14일 “BYD가 연내 자사 최초의 순…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미국 현지를 포함한 전 세계에서 대규모 해고를 단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판매 부진이 원인이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은 16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
토요타가 새로운 차량용 페인트 관련 특허를 신청했다. 색이 변하는 페인트가 특징이다.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블로그는 15일 “토요타가 미국 특허청에 색깔이 바뀌는 페인트와 관…
현대모비스가 자율주행 4단계 실증차를 통해 완전 자율주행차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모비스가 국내 자동차 소프트웨어 협력사들과 개발하고 있는 자율주행 4단계 실증차가 인천광…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GM)가 2024년 1분기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40%에 달하는 점유율을 기록했다. 미국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 이몰라 서킷에서 열린 람보르기니 아레나(Lamborghini Arena Event)에서 람보르기니의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인 애드 퍼스넘(Ad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