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BMW 모토라드는 레트로 로드스터 ‘뉴 R12 nineT’와 스포츠 크루저 ‘뉴 R12’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BMW R12 시리즈는 라이딩 자체의 순수한…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 신동호)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인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어린이 자전거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새콤…
대동그룹의 모회사인 미래농업 리딩기업 대동(공동대표 김준식, 원유현)은 ‘대동 커넥트(connect)’ 애플리케이션에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양방형 농업용 챗GPT 서비스인 …
스텔란티스 산하 기업인 알파 로메오는 2020년에 4C의 생산을 종료했지만, 올 해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스텔란티스 헤리티지는 아바쓰 75주년을 기념해 ‘아바쓰 클래시케 1300…
KG 모빌리티가 창립 7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1954 헤리티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 당첨자를 생방송으로 추첨한다고 16일 밝혔다. 1954 헤리티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는 19…
한국수입자동차협회(이하 KAIDA)가 회원사를 포함한 수입차는 물론, 국산 차의 정보까지 제공되는 자동차 DB 유료 서비스(이하 DB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협회는 기존…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의 코팅 사업부가 더 높은 품질과 생산성을 제공하고,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새로운 친환경 클리어 코트(clearcoat) 및 언더코트(underc…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일에 진심으로 몰입하며 성장하는 현대차 임직원들의 이야기 20여 개를 수록한 컬처북 ‘왜 그렇게 일에 진심이야’를 출간한다고 16일 밝혔다. …
글로벌 최대 디자인 축제에 참가해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를 알리며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아자동차는 작년에 이어 지…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서범규)은 도로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공단과 함께 할 역량 있는 인재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으로 공개 채용한…
현대자동차그룹이 서울시와 ‘커넥티드 카’ 서비스 기반 차량 운행 정보와 서울시의 승용차용 에코마일리지 제도를 연동해 주행거리 입력 과정을 간소화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코마일…
마세라티는 15일(현지시각) 새로운 드롭탑 그랜드 투어러 ‘그란카브리오 폴고레(GranCabrio Folgore)’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했다. 신형 차량은 마세라티의 세 번째…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는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 및 정부 관계자들이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을 방문해 주요 시설을 둘러보고 노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무진 못잖은 안락한 승차감에 여유로운 공간, 움직이는 집무실이라는 말이 나온다. KG모빌리티(KGM)가 선보인 렉스턴 서밋(Summit)이 바로 그것. 강인한 SUV, 바디…
현대자동차는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내달 7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 통학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에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