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자동차 마니아이자 애호가인 데일리카 독자 J 씨(사업)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빙(Bing)에서 인공지능(AI)을 통해 르노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QM6의 디자인을 재해석했습니다. …
신차 출시 소식이 뜸했던 아우디가 향후 2년 간 총 9개의 신차를 출시할 예정이다. 2024년 여름에는 3세대 아우디 Q5를 시작으로 새로운 모델들이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
BMW그룹코리아(대표 한상윤)는 My BMW 및 미니(MINI) 앱에서도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탑재해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My BMW와 미니 앱은 차량 상태 확…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모델 XC40 다크 에디션(Dark Edition)’을 44대 한정으로 출시하고, 내달 2일 오전 10시부터 볼보 디지털 …
제네시스가 새로운 콘셉트 모델 2대와 고성능 차량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제네시스 마그마(Magma)’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를 진화시킨다. 제네시스는 25일(현지시간) 미국 뉴…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는 완전히 새로운 그란카브리오의 이탈리아적인 아름다움과 자유로운 정신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한 최신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이…
기아가 벤츠, BMW 등에서 활약한 유명 디자이너를 영입해 주목을 받는다. 기아는 메르세데스-벤츠 및 니오(Nio) 등에서 디자인 경험을 두루 거친 올리버 샘슨(Oliver …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EnnoV)’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기아 스포티지냐, 아니면 현대차 투싼이냐. 준중형 SUV에 대한 국내 자동차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26일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기아 스포티지는 …
쉐보레는 전 세계 크로스오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TRAX CROSSOVER)의 레드라인(REDLINE) 트림 출시를 기념해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고객…
미국 정부가 중국차를 견제하는 배경이 드러났다. 과거 태양광 산업에서 비슷한 사건이 벌어졌었기 때문이다. 로이터통신은 25일 “제니퍼 그랜드홀름 미국 에너지부 장관이 중국산 …
미국 제너럴모터스(GM)가 수소 픽업트럭을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외선 더버즈뉴스는 25일 “GM이 서던컴퍼니에 연료전지로 구동하는 수소 트럭을 제공한다”고 보도했다. 이 보도…
중국 전기차 스타트업 리프모터스가 글로벌 완성차 제조사 스텔란티스와 협력한다. 중국 전기차 전문 매체 차이나EV포스트는 25일 “중국 규제 당국이 리프모터스와 스텔란티스의 합…
소형차 브랜드 미니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4월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자리한 K현대미술관에서 미니 브랜드의 빛나는 역사와 미래의 청사진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행사…
현대차그룹은 2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한∙아프리카재단 및 영국 런던대학교 SOAS 산하 ‘지속가능한 구조변화 연구소(Centre for Sustainable S…